Wall: FOREST GREEN | WEBSTER GREEN | PANTONE 2241U

Palette: PANTONE 5585U + PANTONE 340U

: 문득 여름의 바람 속에서 가을 향기가 느껴집니다.
이번 컬러 룸의 새로운 색상은 여름과 가을을 함께 담아보고자 합니다. 나뭇 잎에서 은빛 색깔이 반짝일 때면, 가을이 오고 있다는 것에 아차 싶을 때가 있습니다. 저마다 꿈꾸던 연초의 계획이나 소망을 깜빡 잊고 있었는지는 않았는지, 무엇을 잊고 무엇을 놓치고 있었는지 가을이 오는 것에 겁이 나기도 하고 아쉬운 마음들이 생깁니다. 그럴 때마다 괜스레 토닥토닥 위로받고 싶은 마음이 일렁입니다. 개인에게 위로의 순간이 언제였던가요. 인바이티드는 그중 자연의 초록에서 얻어지는 위로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오래된 숲의 그늘진 잎사귀들의 색상들과 나무껍질의 향이 섞인 듯한 이번 컬러 룸의 색은 마치 숲의 한가운데에 서 있는 듯한 감상을 줍니다. 숲의 향기와 다양한 초록색들이 나의 주변을 둥글게 손을 잡고 있을 때 어떤 기분이 들었는지 떠올려 보세요. 혹은 맑은 날 그늘진 잔디 밭에 누워 하늘을 보며 다짐했던 그 마음들을 초대해보세요. 다가올 가을은 그런 마음들이 약속들을 지켜나가는 계절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색채심리 가이드

:  시각적으로 초록 계열의 색을 바라보면 간접적으로 자연 속에 있는 기분을 느끼는 효과가 있습니다. 색채 심리에서 초록 계열의 색상은 휴식을 줄 수 있는 색입니다. 피로가 쌓여 있거나 모노톤의 색감이 많은 환경에서 오랜 시간 생활하는 분들께 컬러 룸 색상과 같이 채도가 높지 않은 초록색을 추천드립니다. 기분전환이 될 거예요.